home>채용정보>채용절차

채용절차

채용 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되며, 구체적 일정 등은 개별 채용공고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일반직 채용절차

  • STEP 01

    채용공고
    (입사지원)

  • STEP 02

    서류전형

  • STEP 03

    1차 면접
    (실무진)

  • STEP 04

    최종면접
    (임원)

  • STEP 05

    합격자 발표

절차별 세부사항

입사지원
개별 채용공고상 절차에 따라 필요서류 등 제출
서류전형
채용하고자 하는 직무에 적합한 인재 선발 및 합격자
개별 통보
1차 면접
담당부서 실무진(팀장, 실무담당 등)이 배석한 가운데 인성 및 업무 중심의 면접 진행
최종면접
대표이사, 담당 임원, 부서장 등이 배석하여 해당
직무에 최적인 인재를 최종 선발하는 면접